본문 바로가기
#내돈내산 육아템

내돈내산 아이템 추천! #출산맘 외출템 1편

by KHANMOM 2023. 4. 15.
728x90
반응형

마스크도 패션 시대! 미마 올컬러 마스크 #베이지

지난달 20일부터 대중교통 마스크 의무화가 해제되면서 마스크와 거리 두기를 했던 시민들이 최근 다시 마스크를 찾고 있다.

몇 년 만에 마스크 벗어서 좋았는데... "황사, 미세먼지에 벗으려던 마스크 다시 쓴다"

지난 12~13일 전국을 덮친 황사로 인해 미세먼지 농도가 올해 들어 최고 수준을 기록하면서 마스크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. 19년 12월부터 정말 징하게 우리를 괴롭혔던 코로나가 서서히 일상화돼 가며, 마스크도 졸업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... 

중국발 황사로 인해 봄철 푸른 하늘을 볼 날이 몇 없는 나라가 돼버렸다.

노 마스크에 K-뷰티 즉 화장품株, 급등하거나 상한가를 갔다는 기사를 얼마 전에 본 것 같은데 말이다.

 

칸이를 데리고 외출한 지도 어느덧 일주일이 지났다.

출산 후 외출하기 전엔 집안에만 있으니 사실 마스크를 쓸 일도 살 일도 별로 없었다가 아무리 마스크 해제가 되었다고 해도 영유아 아기를 키우는 입장에서 어디서 옮겨 붙을지 모르는 바이러스로 인해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다 보니 기존에 쟁여두었던 마스크가 똑 떨어졌다. 

 

내 돈 내고 내가 산다! 내돈내산 아이템 오늘 내가 소개할 제품은 아래와 같다.

출산맘 외출 필수 아이템 #미마마스크 

상품명 : 미마 올컬러 마스크 40개입 컬러마스크 패션 마스크 / 대형 중형 소형

구매처 :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라이브 방송 중 구매

구매 가격 : 40개입 *2개 52,000원 *라방 미진행 시 평소 가격 : 30개 26,700원

 

<특징>

총 5가지 사이즈로 만 3세 아이부터 성인까지 귀 편한 마스크

히든 사이즈 업으로 머리가 큰 성인에게도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.

귀 끈까지 컬러풀하게 미마 올컬러 마스크는 베이지, 브라운, 다크그레이, 스카이블루 총 4가지 색상이 있다.

귀 끈은 부드럽고 통증이 없는 고급 탄성 부직포로 잘 늘어나며 초경량 3g으로 하루 종일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다.

KF94 미마 보건용 마스크와 동일한 공정과 필터를 사용하여 생산한다.

 

출처 : 미마 네이버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

☞ 칸맘의 사용 후기

미마 마스크를 알게 된 건 2020년!

마스크 착용 의무화로 인해 온종일 마스크를 쓰고 있어야 하는 회사에서 회사 동료가 쓰고 있는 걸 보고 편해 보여서 구매했다. 여러 마스크를 써봤지만 오전 10시에 출근해서 8시간가량 착용하고 있으려면 귀 끈 때문에 귀 뒤쪽이 너무 아파서 한쪽을 뺀 채 벗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. 하지만 사무실에도 한 두 명씩 코로나 확진자가 나오니 감염이 될까 무서워서 당시 장당 1,800원? 2,000원 가까이하던 귀 편한 미마 마스크를 구매해 사용했다. 지금은 가격도 많이 내려 장당 650원에 사용할 수 있지만!

항상 남편과 함께 미마 마스크 화이트, 블랙만 사용했는데 이번에 올컬러 마스크가 나왔길래 체험 키트로 다양한 색상을 사용해 본 뒤 내 얼굴에 맞는 톤 컬러인 베이지 색상이 톤 업이 되어 얼굴이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어 이번에 대량 구매했다.

*장시간 사용이 필요한 경우, 일반인보다 머리가 크거나 광대에 밀착되어 답답함을 느끼고 싶지 않을 때 강력 추천한다.

 

 

 

유모차 컵홀더

출산맘 외출 필수 아이템 #유모차 컵홀더 

상품명 : 리틀 클라우드 유모차 컵홀더

구매처 : 퍼기 쇼핑몰

구매 가격 : 10,900원

 

<특징>

유모차, 자전거, 캠핑 의자, 웨건 등 다양한 활용도! 1개만 사도 무료 배송

음료 컵과 휴대폰을 동시 수납할 수 있으며 강한 고정력으로 음료, 휴대폰 떨어뜨릴 걱정 NO!

가로 18.5 cm, 세로 10.5cm로 360도 회전 기능이 있어 경사진 부분에도 무리 없이 설치 가능

튼튼한 ABS 소재와 컵 홀더 내에 실리콘 고정 날개 장착되어 덜컹거려도 걱정 없다. 

 

 

산책하며 찍은 유모차 컵홀더 확대샷!

☞ 칸맘의 사용 후기

하루 1만 보 걷기를 시작한 이후 30분 이상 걷다 보면 목이 말라서 물병이나 디카페인 커피를 들고 다니며 마셨는데! 매번 가방에서 물건 꺼내기도 번거롭고 오이스터 3 유모차를 구매했을 때 사은품으로 받은 컵홀더는 너무 부실해서 조금 걷다 보면 헛돌기 일쑤였다. 유모차도 끌어야 하고 커피도 마셔야 하고 휴대폰으로 노래를 틀어놓고 싶고 하다 보니 이동할 때 두 손을 자유롭게 쓰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고정력이 좋아 시멘트 바닥이 아닌 우레탄 바닥에도 흔들림 없이 이용할 수 있었고, 매번 옷 주머니 혹은 칸이 발이 향한 쪽에 휴대폰을 뒀는데 손만 뻗으면 바로 닿는 곳에 있어 무엇보다 편했다.

*스타벅스 벤티 사이즈 일회용 컵도 컵홀더에 거뜬히 들어간다.

 

내돈내산 인증샷!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