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#내돈내산 육아템

내돈내산 아이템 추천! #범보 의자

by KHANMOM 2023. 5. 19.
728x90
반응형

범보 의자는 영유아 시기인 3개월에서 14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.

아기가 백일 전후가 되면 서서히 몸을 가누고 허리에 힘도 생기게 되면 안정적으로 이유식을 먹이거나 쉬게 할 수 있는 아기 의자가 필요하다.

아기가 앉을 준비가 된 것 같은 신호가 보이면, 아기를 아주 잠깐 앉혀 둘 수 있다. *항상 목과 등을 보조해주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기! 아기는 균형 잡기가 어렵고 뼈도 약하기 때문에 항상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.

아무런 문제 없이 아기를 앉히고 싶다면 그 시기는 언제일까?

1. 누워있는 동안 스스로 뒤집을 수 있어야 한다. 엎드려 있다가 뒤집거나 천장을 보고 있다가 엎드릴 수 있어야 한다.

2. 아이가 머리를 똑바로 가눌 수 있고 그 자세를 어느 정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.

3. 엎드려서 누워있을 때, 두 팔로 바닥을 밀어 가슴을 들어 올릴 수 있어야 한다. 

 

칸이가 100일의 기적을 보여주려는 건지 누워있는 것보다 기대어 앉아있거나 엎드려있는 자세를 더욱 좋아한다.

터미타임도 30초, 1분, 2분 이렇게 서서히 늘려가다 보니 요즘은 5분 가까이 버텨내는 것 같다. 

이젠 시야도 제법 보이는지, 엄마 아빠가 눈앞에 있다 없어지면 5분 이내로 칭얼거리는 소리가 들려온다.

엄마, 아빠가 할 수 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눈 마주침 해줄겡 사랑해 아들

 

칸이의 백일을 앞두고 구매한 내돈내산 아이템 범보 의자, 구매 전 꼭 앉혀보자!

#에시앙 #백일선물추천 #범보 의자 #백일 의자 #아기 의자

상품명 : 에시앙 P-Edition+짱구베개 에시앙범보 아기의자
옵션 : 아기 의자 페일우드 + 카트 트레이 에곤뉴트럴 + 글랜 체크 래빗 베개
구매처 : 쓱 닷컴
구매 가격 : 77,983원 *포인트 사용
 

내돈내산 아이템 #에시앙 베이비 체어 언박싱!

<특징>

독일 바스프사 인테그랄폼 소재

부스터 벨트로 하이체어 변신 *의자 양쪽에 부스터 벨트를 장착하여 식탁 의자와 함께 하이체어로 사용 가능 

휴대폰 거치대와 컵홀더가 있는 트레이

이동이 편리한 핸들과 바퀴 카트

풀세트 기준 5kg 내외

사용 연령 3개월 이상~ 5

우리 아이 100일 기념 촬영 필수템

마마스앤파파스 범보의자는 아직 목을 못 가누는 칸이에게는 시기상 맞질 않아 좀 더 기다렸다 쓰는 걸로! 무게가 가볍다 보니 가까운 곳에 여행 가거나 친정 갈 때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 좋은 의자다.

☞ 칸맘의 사용 후기
우연히 지인 집에 놀러 갔다 앉혀본 에시앙 범보의자는 마마스 앤 파파스 범보의자 보다 의자 높이가 높다 보니 아직 완벽하게 목을 가누지 못하는 칸이에게는 딱 좋은 범보 의자다. 처음 앉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제법 오래 앉아있어 너무 신기한 나머지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바로 결제했다는 소문이...^^ 목을 어느 정도 가누는 시기라면 라이너와 짱구 베개는 별도 구매를 안 해도 될 것 같다. 94일 기준으로 칸이는 아직 앉혀두면 헤드뱅잉을 하고 있기 때문에 꼭 등과 목을 받쳐주는 라이너와 베개가 필요하다. 

백일상 필수템! 범보의자! 사실 다음 면 백일을 맞이하는 칸이를 위해 셀프 백일상을 준비하던 나는 굳이 2~3만 원 들여 대여할 바에야 트립트랩 사용 전까지 열심히 연습하다 하이체어를 쓰면 좋겠다고 생각했다.

집 전체가 화이트+그레이톤의 인테리어다 보니 그레이 색상을 살까 한참 고민했지만 페일우드 색상으로 최종 결정! 앉혀놓고 사진 찍을 일도 많을 텐데 무채색인 그레이보다야 베이지톤이 왠지 모르게 사진이 화사하게 나올 것 같았다. 실제로 인스타그램에 #에시앙 범보의자 태그 검색 시 페일우드 색상이 가장 많이 보였다.

내돈내산 인증샷!

728x90
반응형

댓글